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<아리따움 커뮤니티 카페 추가>


안녕하세요. 아리따움입니다.


아리따움 홈페이지를 이전까지 이곳 티스토리 블로그만으로 공식적으로 사용해왔었는데요.


멤버분들의 자유로운 소통의 불편함 때문에 기존의 '스타크래프트 백월령' 클랜의 카페를 아리따움 커뮤니티 카페로 변경했습니다.


때문에 앞으로 새로운 멤버 가입 받는 절차의 마지막에는 꼭 아리따움 커뮤니티 카페 가입이 의무화되게 되었으며,


기존의 멤버분들께서는 아리따움 커뮤니티 카페를 가입해주셔야 합니다.




 <스타크래프트 백월령 합류>


 또한, 커뮤니티 마스터인 천재훈이 기존에 운영하던 스타크래프트 백월령 클랜이 아리따움 커뮤니티로 합류하였습니다.


 이로써 우리 커뮤니티에서 담당하고 있는 게임 및 클랜은 총 3개가 되었습니다

 

 (메이플스토리2 아리따움, 리그오브레전드 아리따움, 스타크래프트 백월령).


 앞으로 이런식으로 우리 아리따움의 운영철학과, 시스템을 널리 보급하여 많은 게임 안의 클랜들을 인수 및 확장하여 아리따움 멤버분들이 게임 사용의 유동에 관계없이 관계를 지속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.


 Ps. 어느 한 게임의 아리따움 담당 클랜에 들어가있다고 해서 의무적으로 다른 게임을 활동할 때, 그 곳의 아리따움 담당 클랜으로 들어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. 멤버분들의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 


 <리그오브레전드 아리따움 운영진 선발 및 모집>


 2015년 12월을 기점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6 클럽제 발표에 맞춰 클랜을 준비해왔었는데요.

 

 지금까지 꾸준히 모집해온 결과 약 30명 정도가 리그오브레전드 클랜에 들어와 있습니다.


 아마 모집은 50명을 목표로 정해서 달성할 때까지는 꾸준히 모집이 될 예정입니다.


 

 아리따움 커뮤니티 전체를 움직이는 총괄 마스터와 공식 행정 내각은 전체를 보기 때문에 어느 한 게임에 매여서 운영이나 행정을 치를 수가 없습니다.

 

 그래서 실제적으로 멤버들과 활동하고 기획하는 클랜마스터와, 또 그를 돕는 운영조직들을 선발하고 있으니,

 

 현재 가입되어있는 멤버분들은 이점에 유의하시고,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 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
 <아리따움 정모 계획>


 매주마다(매달이 될수도 있음) 사이버 미팅을 통해서 아리따움 커뮤니티 공식 운영진의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.

 

 이 회의를 통해서 아리따움의 전체 운영을 기획하고, 또 필요한 부분을 정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
 최대한 운영과 정치는 이곳에서 이뤄지고, 그 외의 시간에서는 오로지 실제적인 게임의 친목에만 전념할 계획입니다.


 특히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운영진이 선발되면 조만간 정모를 통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내각의 구성 프리젠테이션과 아리따움 커뮤니티의 시스템의 구상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및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.


 관심이 있으신 멤버분들은 이 때를 준비하며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 자세한 일시는 차후 공지를 통해서 발표하겠습니다.





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공지사항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